요즘 점점 더워지는 만큼,

조금씩 몸도 지쳐가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두세잔씩 마셔대니 여름 설사병이..

거기에 치맥도 자주 하다보니

장이 남아나질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정관장 홍삼 유산균에

한번 의지해 볼까 합니다. 

저번에 아빠 선물 사드리려고

 정관장 매장에 갔을때 받은 겁니다..

 

 아빠는 정관장 경옥고라불리는 

홍삼 정옥고.. 

난 그냥 덤으로 주는 유산균...


이렇게 우리집에 건강기능식품이

늘어만 갑니다...


여튼 서비스로 받은 거지만 

그래도 홍삼들어간 유산균이니ㅎ

문제는 꼴랑 20정이라

제대로 효과를 느낄수 있을지..


원래는 3박스 60개가 한 세트인데

1박스만 받은거라 조금 아쉽지만,

건강기능식품이니 장에는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줄것 같습니다.


홍삼이 몸에 좋은거야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까요~


정관장의 알 파프로젝트라는게

뭔가 봤더니 홍삼을 베이스로하는

복합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거네요.

물론 조그만 유산균 알약하나에 

얼마나 많은 홍삼 분말이 들어갔겠냐만,


그래도 진세노사이드라고 써있는 

원료명 및 성분란을 보니 

들어있는 성분이 다양하네요


적어도 인삼공사에서 만든거니

성분이나 비율에 의심은 들지 

않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네요.


또 특허 받았다는 7종의 

코팅 유산균으로 만들었다고하니

좋아 보이긴한데,


보통 이런건 1달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는것 같은데 

꼴랑 20정이라 ㅠ.ㅠ 

 

정관장 홍삼 유산균의 효능은

장의 소화와 흡수, 면역력 증가

배변활동 원활하게 줍니다.


인삼 자체가 면역력에 좋은데다

장의 건강 또한 면역력과 관련이 

있으니 여러모로 좋아보이긴 하네요.


원래 종종 먹는 유산균이 있는데

잠시 멈추고 이거 먼저 먹어야겠어요. 


더위를 잘 타는 체질이라

요즘 맥주랑 아이스커피 뿐 아니라

냉면에 메밀소바 등 찬음식 때문에

너무 장을 혹사시킨듯 한데..


요것도 꾸준히 챙겨먹으면서 

따뜻한 성질의 음식도 먹으면서

제 장의 건강을 챙겨야겠습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