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올해도 초복이 지나갔네요.

여름이다보니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만나


수다도 떨고 더위를 잊을겸 

맥주도 한잔 하곤하는데요.


편의점 근처에 미는인형뽑기

기계가 있길래 친구들이랑


원피스 피규어를 위해

뽑기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평소 원피스 만화를 좋아라하다보니

뽑는 재미가 있네요.


나미와 쵸파 

그리고 핸콕 피규어입니다.


친구녀석은 조로와 사보를 뽑았는데

사보 피규어는 너무 귀여워서

가지고 싶더라구요


담에 지나가다가 보이면

한번 뽑아봐야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언제부턴가 


편의점에서 수입맥주를 1만원에

네캔씩 파는 이벤트가 

1년 내내이어지고 있는것 같네요.


요즘은 동네마트도 비슷한

가격으로 팔고있던데


소비자로써는 저렴하면 좋긴하지만,

은근히 더 많이 마시게 되는

부작용도 있는것 같네요 ㅎㅎ


간단히 편의점 앞 테이블에서

오징어와 견과류에다

한두캔 마시는게 또 여름에만

느낄수 있는 즐거움 아닐까 싶습니다^^



여튼 요즘 원피스피규어 뽑는 재미에

친구들이랑 치맥이라도 하려고

치킨집에서 모이면 


스마트폰으로 유투브의

뽑기 동영상을 보고있을 정도입니다.


정말 고수분들 대단하시더라구요 ㅎ



그러고 보면 이런 형태의 

미는인형뽑기 기계도 여름이

성수기가 아닐까 싶네요.


겨울이면 추워서 그냥 지나갈것같은데


여름이라고 친구들이랑 모여서

맥주한잔 하다가 지나는길에

한번씩 하게 되다보니

문뜩 그런 생각도 드네요~~


여튼 적당히 즐기는것은 스트레스

해소와 원피스피규어 수집에

좋겠지만 과하게 하면 

그도 문제가 될테니 적당히 

즐기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것 같네요ㅎㅎ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