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것 같네요,

곧 수능시험인데 날씨가 좋았으면 좋으련만..

그래도 미세먼지는 사라진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오늘 알아볼 꿈의 주제는,

거지와 관련된 꿈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실수도 있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들이 나오기도 하니

잘 살펴보셔야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포스팅하는 내용은 대부분

행복하고, 즐겁고 잘되는것들만 선별해서 

글을쓰니 딱봐도 좋은기운이 흐르는 해몽이겠죠?ㅎㅎ


여튼 이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면,


현실에서는 집안이 망하거나 거지가되어 

길바닥에 나앉는건 상상도하기 싫은일이지만,

꿈은 반대라고 하던가요?ㅎㅎㅎ

이런 내용을 가진것들을 흔히 역몽이라고 하죠~~


상당히 좋은 해몽을 담고있습니다.


집안이 망해서 거지가되거나, 

재산이 갈수록 궁핍해지는것에 대한 해몽은

꿈 내용과 반대로 재산이 날로날로 늘어나서

부자가되거나, 명예를 얻고 신분이 상승되는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좋은 내용이죠~

이정도면 잠을 참 잘잔거라고 할수있지 않을까요~~ ㅎㅎ


또한 거지가되는 꿈은 중요한 일을 맡게되고 이를통해 

신분상승과 승진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신분상승은 당연히 재물과 명예를 가지고 오게되는 만큼,

여러면에서 좋은 일들이 가득해겠습니다.


따라서 재물이 풍성해져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삶을 살게되는 내용입니다.



거지꿈과 거지가 되는 꿈 해몽,

알고보면 좋은 내용들이죠.


모쪼록 좋은 하루보내시고~ 

행복한일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