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얼마 안남았네요,


오늘도 역시


좋은 내용을 담은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특히, 학생이나 공무원 시험


준비를하는 공시생 등에게


좋은 내용입니다~~~







사진은 언젠가 속초에 바다보러가서


찍은건데,


이렇게 또 사용이 되네요~



슬슬 추워지는게 느껴지는걸 보니,


수능 시험이 다가오고 있는게 


확연히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여튼 하늘을 나는 꿈에 대한 해몽은,


보통 학생이나 공시생등 공무원이나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길몽입니다.



학업적인 면에서 상위권 좋은성적을 가지게 되고,


시험이라면 합격,


물론 수능시험과 같은 경우에는 고득점이겠죠~~



그리고 일반 직장인 등 성인들에 대해서는


직장에서 그리고 사업에서,


권력을 얻거나 명예가 오게 됩니다.




또한 그렇게 되니 당연히 직장에서의 


승진과도 연결되어 있는 꿈이죠~~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는 내용과도 


연관이 있다고하는데,


이런경우에는 해석의 차이가 있겠지만,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일상에서의 탈출은


자퇴나 사표쓰는게 아니라 한단계 올라서는,



예를들면, 합격이나 승진과 같은 일들이 일어나는 등


보다 좋은 쪽으로 해석할수 있겠습니다.





여튼 2016년도 수학능력평가시험인,


수능이 얼마 안남았네요~


어쩐지 길에서 초콜릿과 엿이 많이 보이더니;;ㅋㅋ



모쪼록 올해 수능시험을 보는 


고3학생, 재수생 그리고 n수생들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둘수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전국의 수험생들 파이팅!!!!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