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아이스몬스터



대만에 가면 꼭 먹어봐야한다는 그 유명한 아이스몬스터의 망고빙수!!


이건 꽃보다할배 대만편에서도 나왔다죠~


일단 맛보시면 다른 빙수는 생각도 안나요 ㅎㅎ




101타워를 둘러보고 지하의 딘타이펑에서 점심도 먹고 돌아다니다가,


국부기념관역 근처가 아닌 101타워 뒤쪽의 미츠코시 백화점을 돌아다니다 아이스몬스터를 발견했습니다.



미츠코시 백화점은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사실 돌아다니다가 발견하기 전까지는 국부기념관역 근처에 있는 아이스몬스터에서 먹을라고 했었는데 완전 땡잡았죠~


새롭게 지점이 생겼나봅니다.


붉은색 건물들을 지나가면샤넬 건너편에 있습니다.


위치는 좀있다 다시 설명드릴게요~



다른 메뉴들 보다도 망고빙수가 최고죠~


맘같아서는 모든 메뉴를 다 맛보고 싶었지만...ㅠ.ㅠ


아이스몬스터의 망고빙수의 가격은 계절마다 다릅니다.


여름과 겨울...


전 4월에 갔는데 겨울이라고하네요;;



마스코트인지 재미난 표정을 가진 티슈네요~


일단 백화점에 있는거다보니 깔끔하고 깨끗해요 한국사람들보다는 주로 현지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크진 않은데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메뉴는 입장하면서 주문가능하고 주문 후에 자리에 앉아있으면 직원이 가져다 줍니다.



여기도 창문이 전면유리로 되어있어 


밖에 지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먹을수있습니다.


건너편에는 샤넬매장이 떡하니 위치해 있네요~



뭔가 매력있는 휴지 케이스~


노란색이 아이스몬스터의 망고빙수 색이라 그런가봅니다.


귀여워요 ㅋㅋㅋ


저건 하나 가지고싶을정도~~


영수증은 250원이 찍혔습니다.


대만은 언제부터가 겨울이고 언제부터가 여름인진 모르겠지만 ㅎㅎㅎ


엄청 맛있어요~


한국에서 먹던 카페에서 파는 빙수들이랑은 다르더라구요 ㅎㅎ


망고가 그냥 >.<!!




색갈부터가 아주 좋아요~~


아이스 몬스터의 망고빙수는 완전 추천합니다.


참고로 망고는 아래에 많이깔려 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보이긴하는데 먹다보면 그냥 접시만 남는다는..



혹시 101타워 근처의 미츠코시백화점에 있는 아이스몬스터를 찾으실때는 저 라인캐릭터들을 찾으시면 더빨라요 ㅎㅎ


중화권에서 라인이 인기가 많다더니 이름이 브라운이었던가요 ㅎㅎ


라인레인저스에 나오는 곰돌이가 창문밖에 머리를 내밀고 있습니다.



밖에서 찍은 아이스몬스터입니다.


빙수뿐 아니라 떡같은 것도같이 주문해서 먹을수 있어요.


한국에도 입점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ㅠ.ㅠ


먹고싶은때마다 대만여행을 갈수는 없으니...


여튼 미츠코시 A11관을 지나시다보면 근처에서 발견하실수 있고 아니시면 샤넬이나 라인레인저스들의 캐릭터가 보이시면 근처입니다.



안내 데스크에 물어봐도되구요


치아더펑리수가 A4관 지하에 있는데 A11관에서 그쪽 찾으러 가시다 보일거에요.


간판이 커서 찾기 쉽습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