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에 다녀오신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그것!!


바로 화장품통 밀크티죠~


제가 본바로는 네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기본인 화장품 파우더 컬러의 MILK TEA가 달지 않고 가장 무난하죠




걍 화장품통 밀크티만 찍기는 뭐해서


대만 여행 가이드북도 같이,


크기는 스프레이정도의 크기입니다.


큰 머그잔 말고 물잘정도로는 2잔 정도 나와서


송산공항에서 귀국할때 안에있는 세븐일레븐에서 마구구매하셔서


선물로 주기에도 딱이고!


가격도한 30대만 달러라 싸고 좋습니다.


일단 달지 않고 맛있어요 



만델링맛의 대만 화장품통 밀크티를 열어보면,


저렇게 밀봉되어있습니다.


뜯어서 드시기에 편하게 되있네요.


그리고 통이 나름 이뻐요 ㅎㅎ


딱히 쓸데는 없지만...



만델링 밀크티는 약간 고카페인이라고 써있던데,


커피색같은 느낌입니다.


이럴줄알았으면 


송산공항 세븐일레븐에서 좀더 많이 좀 사올껄..ㅠ


어떤 분이 편의점에서 왕창사서 가방에 담을때,


뭐이리 많이 가져가나 했는데


지금 돌아보니 그게 현명한일이었는듯 ㅠㅠ


한국에서도 구매할수 있는데


개당 3000원정도 한데요 ㅠ


대만에서는 한국돈 천원정도였는데 세배나 오르다니...



화장품통 밀크티의 유통기한은 보통 2주정도로 오래 보관할수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왕창 사오셔서 지인들에게 여행선물로 한통씩 주셔도 좋고


냉장고에 쌓아 놓고 먹어도 시원하고 좋습니다.


아쉬운건 액체다보니 캐리어에 많이 담을수 없다는 점인데,


다른건 몰라도 타이베이 여행을 다녀와서 느끼는건,


그 달달한 펑리수랑 마카다미아인 하와이인피넛 과자,


그리고 이 밀크티를 많이 사오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ㅠ.ㅠ 



쟁여놓고 먹고싶지만..


이젠 사진으로만 남았네요...


누구 대만여행 갈사람있으면 왕창사오라고 부탁하고 싶네요 ㅎㅎ


놀러가실 분들은 한번 종류별로 드셔보세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