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여행이든 현지에서 타는 대관람차는 나름의추억이 되죠.


특히나 꼭대기에서바라보는 주변의 야경은 참 기억에 오래 남기도하구요.


대만에서탄 미라마 엔터테인먼트의 대관람차입니다.




대만에서 미라마엔터테인먼트의 대관람차를 타러가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1.단수이 신이시엔라인의 지엔탄(검담)역에서 무료서틀 버스를 운행하는걸 타고 오는방법,


 지엔탄역은 스린야시장때문에 많이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2.원후시엔 라인에서 송산공항 방향으로 올라가다보면 지엔난루(검남로)역에서 내려서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3번 출구에 미라마라고 써있죠.


 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기전에 옆의 난간에서 바라보는 뷰도 참 멋져요 ㅎㅎ



역자체는 한가합니다.


미라마 엔터테인먼트의 대관람차 운영시간은 


월~목, 일요일이 밤 11시까지,


금토가 밤 12시까지하구요


대관람차 티켓가격은 월~금이 대만달러 150TWD


토,일이 대만달러로 200TWD입니다.


그리고 송산공항에서 유스트레블카드를 만드셨다면


할인이 됩니다.


저는 평일에가서 150TWD 였는데 유스트레블카드로 할인받아서 


120TWD를 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유스트레블카드는 공항뿐아니라 대만내의 여행자센터에서도 


만들수 있으니 꼭 만드시면


여기저기 입장료할인이 됩니다 ㅎㅎ


나름 유용하고 만드는데는 여권이 필요할뿐 무료입니다^^


여튼 길을 찾아가는것은 쉽습니다.


지엔난루(검남로)역에서 나오면 바로보이기 때문에 그저 따라가면 되고


문제는 건물의 4층에 티켓 박스가 위치해있기 때문에


올라가셔야해요 1층에서 헤매시면 아니됩니다 ㅎㅎ



크긴 크네요,


색도 계속 바뀌면서 뭔가 로맨틱하고 잔잔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대만의 대관람차.


예전에 일본여행을 갔을때 타봤던 오다이바와 덴포잔의 대관람차와는 사뭇 또 느낌이


다르네요~


하지만 맨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다 아름다웠습니다^^



주말과 평일에 대해서 가격이 안내되어있는 티켓박스!!


전 평일에가서 사람도 그다지 많이 있지 않았고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유스트레블 카드로 할인받아서 구매한 미라마 엔터테인먼트의 


대관람차 티켓!!!!


그리고 여기에는 두 종류의 탑승칸이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또다른 하나는 크리스탈이라고 불리는 투명한 칸입니다.


전 스릴만점을 위해서 더 기다리더라도 


크리스탈의 투명한 관람차를 타기위해서 25분정도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줄을서는 곳 옆에는 회전목마도 있습니다 ㅎㅎ


귀엽죠 ㅋㅋ


줄을서는건 왼쪽이 일반칸,


오른쪽이 크리스탈 투명칸입니다.


일반칸의 줄은 금방금방 사라지지만,


투명칸은 좀 기다려야해요 ㅠ.ㅠ



그리고 센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 타면 그 사이사이에 한칸씩 비워두더라구요


나름 키스타임등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위한 


직원들의 배려인지 ㅎㅎㅎㅎ


사람이 많을 때는 모르겠습니다만 


한칸씩 비워서 태워주니 나름 서비스 정신이 투철한듯!!ㅋㅋ



대관람차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야경이 다그러하듯


불빛과 높은 건물을 들을 바라보면서 여행의 한 추억으로 기억하면서,


또한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해주죠 ㅋㅋㅋ


확실히 높은데서 바라보면 참 기분이 좋습니다.


투명칸은 사실 더 무섭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사진찍는라 정신없고 커플들은 애정행각에 정신없을테니 ㅋㅋ


다만 고소공포증같은게 있으시다면 바닥이 투명한만큼


무서우실수도...


일반칸이랑 사실 크게 다른점은 바닥의 투명 불투명의 유무일뿐


시간상 바쁘시다거나 어른들을 모시고여행은 가시는 거라면


그냥 일반이 편해요 ~~




매표소 옆으로는 간단한 공연장이 있어서,


어떤 여성분이 신나는 노래를 불러주싶니다.


다만 가사를 알아들을수없다는게 아쉽죠....


여기는 쇼핑몰도 겸하고 있어서 시간나시거나 일찍 도착하신분들은


아이쇼핑이라도 하시면서 해질때 까지 기다리셔도 좋습니다.


저는 밤에 탔지만,


낮에타고 나름 느낌이 새로울것 같네요^^



다시 지엔나루역으로 돌아가면서 역에서직은사진입니다.


wego도 보이고,


저멀리 보이는 대관람차를 방금 타고 왔다는게 참 ㅋㅋㅋ


돌아가려니 기분이 묘해지는 밤이네요,


역시 대만여행은 오길 잘한것 같네요 ㅎㅎ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