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봄비가 시원하게 내렸었죠.

대기중의 미세먼지와 황사들도 한꺼번에

딱 씻겨내려가서 그런지 요즘 날씨 좋네요~


그래서 오늘은 비맞는 꿈, 소나기 꿈 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밤 꿈 속에서 소나기 같은 비를 맞았거나

기분좋게 비에 흠뻑 젖는 꿈을 꾸셨나요?


그렇다면 우선 좋은 꿈을 꾸신거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길몽으로서,

지지부진하게 안풀리던 일들이 신속하게 처리되고,

사업계약 혹은 과제 등이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꿈입니다.


이렇게 속시원하게 일이 해결되니 

그동안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될뿐만아니라 

좋은일이생기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잘될일만 남았다고 할수 있죠.


게다가 이건 금전적인 운에 대해서도 좋은 길몽입니다.

완전 좋은 일입니다~~

기왕이면 정말 소나기에 푹 젖어서 

마음까지 상쾌한 느낌을 받았다면 정말 최고의

비맞는 꿈 해몽이 됩니다.


현실에선 비맞으면 청승이지만 여기서는 반대네요~

아마도 앞으로 좋은일이 생기시려나 봅니다.

현실에서는 일기예보 보고

비오는날 우산꼭 챙기시셔야죠^^


모쪼록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여기까지 비맞는 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