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애드센스 수익인증 해봅니다.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할때만큼

열심히 하진 못하지만,

수익은 정반대로 흘러가는것 같습니다.

요즘 글을 그렇게 많이 발행하지 못하는

상황에도 나름 분발한게 아닌가란 생각이 드네요.

크진 않아도 뭔가 구글에서 달러를 보내준다는 점은

늘 기쁘네요~ㅎㅎ

워낙 이 분야에 고수분들이 많긴하지만,

재미와 취미로 블로그를 하는 사람으로써

삼겹살에 소주한잔할 용돈 톡톡히 벌었다는 점에서

몹시 기분이 좋네요~

제 블로그에 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네요~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고 날씨도 좋아

많은 분들이 놀러가실것 같아 

아마 방문자수가 급감하지 않을까 싶은데

4월은 여지껏 운영하면서 가장 많은 수입이 있었네요.

애드센스 누적 수익이 100달러를 넘기게 되서

월말에 은행에서 전화오면 낼롬 뽑아다가 맛있는거 사먹어야겠어요

5월은 주머니가 가벼워지는 달이라..ㅠ.ㅠ   

티스토리 블로그를 1년 넘게 했지만,

크게 성장하지 못한건 내심 아쉽습니다.

그래도 누군가 제 글을 읽어준다는 점에서 

큰 기쁨이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의 일일 방문자수는 500~600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끔 4백 후반으로 떨어질때도 있지만,

보통 500명의 일방문자수는 유지된다고 보여집니다.

특히 주말의 경우에 주로 400대에 머물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다들 놀러가시나 봅니다.


개인적인 목표가 있다면 일 천명의 방문자수를 만들고 싶은데

요즘은 이래저래 일도 많고 

특히나 티스토리에 글을 발행 주제가 마땅치 않다는게 

조금 아쉬운 밤이네요

언젠가 월100달러가 넘게된다면 또한번 수익인증을 해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요즘 애드센스 최적화 페이지를 보니

페이지 수준의 광고 적용하기 베타서비스가 진행중인데

앵커 오버레이와 모바일전면 광고라던데 

이건 어떨지 연구를 좀 해봐야 할것 같네요.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