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종종 가는 그곳,

뱅뱅사거리에서 그리멀지 않아서,

시끌벅적한 강남보다는

조용하니 음악이나 들으며

맥주한잔하며 사는 이야기 하기 딱 좋은 그곳,



좋다면 좋은점은,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다는거...


왠만해서는 사람이 많은것을 못봤어요...

안에 흡연실 부스도 설치되어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한데

아님 뭐 저녁먹고 느지막히 맥주나한잔 하러가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맥주맛도 좋고~

안주도 스몰비어답게 간단한것 들이라

편리하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스몰비어 치고는 넓은 평수라 그렇게 느끼는건지도...



여튼 친절하신 사장님은 참 좋은데

장사도 잘되시길;;




뱅뱅사거리와 가깝고 종종가는 강강술래 고기집이랑은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뱅뱅사거리나 역삼초등학교 쪽에서 

놀다가 마지막으로 들르는곳인데


첫차 지나다닐때까지 하는 곳이라,

시간 상관없이 맘놓고 마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대신 지갑이 가벼워지죠...



팝콘은 셀프~~


오지어 통구이랑 떡볶이가

개인적으로는 좋더라구요~~


맥주는 안주는 가벼운게

제 스타일이라 ㅎㅎ



맥주잔에 그려진 상구비어 캐릭터~

봉구나 춘자나 상구나 다 비슷한것 같은데

요 동네는 스몰비어나 맥주창고를 찾아보기

쉽지가 않네요~


맛집들은 많이 있는데ㅎㅎ

안그래도 연말이라 가벼워지는 지갑에 

간단간단하게 맥주 한잔 기울일만한곳으로

스몰비어가 좋은것 같습니다.

간에도 무리 안가고~~



가끔 입구에 있는 글귀들을 보면,

웃기기도하고,

나름 한번 생각해볼만한 것들도 있고,


몇번가니 정들었나봅니다~~

망하지말고 오래도록 있어주면 좋겠네요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