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nk의 리피터를 구매한지 한 1주일이 지났습니다.


국제전자센터에서 구해온이후 잘쓰고 있는데

어제 단점을 하나 발견했어요.


저는 거실에 유무선공유기가 설치되어있고

벽이 좀 많은 관계로 

디링크 리피터 dir-503a를 구매해왔는데


성능자체에는 이제 만족합니다만,

방에있는 콘센트에 사용하다보니

너무 밝습니다;;;


사실 첨에는 아이피타임의 익스텐더를 살까 했습니다.

원래 설치되어있는 유무선공유기도 아이피 타임

노트북말고 PC에서 무선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도록 

쓰는 USB형 무선랜카드도 가지고있고

솔찍기 브랜드 자체의 인지도가있는만큼,

만족스럽게 쓰고있었는데,


제품의 상세 내용과 비교하다보니

디링크의 리피터도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딱하나 아쉬운게

바로 아래에 보이는 사진처럼,

방에있는 콘센트에 설치해서 와이파이 신호를 확장했을때

그 불빛이 너무 밝아요;;;


전 문열어 놓고 자는 편인데

거실에서도 밝다고 느낄정도로 파란빛이 강하게 

나옵니다.



신호가 연결이 잘되있을때는 깜빡임없이

파란색이나오고


잘 안잡힐때는 깜빡깜빡 거린는것 같은데,

제가 잠잘때 민감한편은 아니지만,

밝아서 깨는 경우가...


물론 리피터를 설치하고 신호랑 이런 설정들을

완료했기때문 그냥 잘때 뽑아놓고 자면 되긴하지만

귀찮아서...


그렇다고 가리면 신호가 약해지니...

다른건 다 이제 만족스러운데

너무 밝네요 리피터에 내장된 등이.


AP모드는 또 다른 색으로 빛나는데

붉은빛보다야 파란빛이 좀더 맘에들긴하는데

어둡게만 자다가 뭔가 밝아지니

적응이 안되는점이 있습니다.





막상 사용하다보니,

어느정도 적응도 되었고,

처음 설치할때 원터치 어플로 신호잡기가 애매한점 빼고는

쓰는데 디링크 리피터의 성능이나

다른부분은 이제 만족스러운 정도인데


딱하나 저 빛이 너무 걸리네요.

청테이프라도 찢어서 붙여야하는지 원....


여튼 나름 1주일간 디링크의 DIR-503A의 겁나게 

솔찍한 후기였습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