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palace vs arsenal !!!


오늘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는 


크리스탈 팰리스와 아스널의 경기 중계가 있네요~~


아스널의 경우 개막 첫경기부터 패배해서


뱅거감독이 편하게 임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특히나 크리스탈팰리스의 홈이고,


커뮤니티 실드에서는 첼시를 꺽었지만,


아무래도 개막첫경기 패배는 여러모로 신경쓰이겠죠.


그래도 산체스가 돌아와서 선발명단에 나와있네요!! 



이청용은 크리스탈팰리스의 교체명단에 올라와있는데,


후반전에 교체출전으로 나올수있을지 궁금하네요.


파듀감독이 이청용을 많이 기용해줬으면  좋겠네요 ㅋ


개막경기에도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ㅠ.ㅠ


그리고 어제의 레버쿠젠 경기 중계에서도 손흥민 선수가 


골이나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하고 너무 일찍 교체되서


김진수만 보다 말았는데


한국 선수들 좀 많이 출전하는 경기들이 많아졌으면;;;




여튼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순위는 크게 중요치는 않겠지만


아스널은 19위죠.


크리스탈 팰리스가 6위..


하지만 초반이니 중반은 지나면서 승점과 순위는 올라갈팀은 올라가는게


늘 있어왔죠.


특히나 아스널 팬의경우에는 돌아온 산체스의 골과 공격포인트를 


기대해 볼수 있겠네요~


아스널의 알렉시스 산체스 영입은 정말 신의 한수였는듯~~


맨유도 페드로를 영입하면 판한의 신의 한수가 될수 있을런지


ㅋㅋㅋ


여튼 15/16시즌 프리미어리그도 엄청 기대되네요~~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