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의 대세이자 든든한 버팀목과 같은


그 커플!! 


바로 공승연 이종현의 우결 꽁이커플이지요~~


우리결혼했어요에 합류한지는 벌써 여러달이 지났지만


이제야 결혼식을 올리네요~~


근데 어쩜 둘다 이렇게나 이쁘고 멋질까싶네요~


저는 TV를 자주보는 편은 아니지만,


토요일 오후의 우결은 대부분 챙겨보는 편입니다.


예전에 홍진영 남궁민 나몽커플도 좋았고 


요즘 공승연과 이종현 커플의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너무 좋네요~~


우결에서 공승연과 이종현은 결혼식 후에 하객들과 


몇가지 게임을 하기도 했죠.


커플림보와 이인삼각 지압판 달리기 등등..


근데 분명히 무더운 날씨였을텐데도 저렇게 딱 붙어있는거보면


이거뭐 사랑이 극에 달한거나 다름없어보입니다.


공승연의 짧은 드레스는 정말 너무 이뻣고,


이종현의 흰셔츠는 대명사가 될만큼 잘어울렸던것 같습니다.


부산에서 이종현의 반지프로포즈때도 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결혼식에서의 두사람은 정말 훈남훈녀네요 ㅋㅋㅋ


공승연의 소속사인 유코컴퍼니는 열애설 혹은 결혼설이 난다면


많이 당황하겠어요~



그리고 결혼식 이후에 이벤트인진모르겠지만


이렇게 신랑과 신부가 물풍선 받이가 되어


하객들에게 물풍선을 맞는걸 보니 뭔가 시원하면서도 


살짝 가여워 보이기도 ㅋㅋㅋ


그치만 저 벽뒤에서 이종현이 공승연의 손을 꼭 잡아주었다던데 ㅋㅋㅋ


이남자 너무치명적인듯 ㅋㅋㅋㅋ


그냥 사귀어도 무방할거 같은데 빨리 열애설이 터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하객들이 모두가고나서 


둘만의 시간..


특히나 공승연이 입고나온 핑크색의 드레스? 혹은 원피스가


정말 이쁜것 같아요.


이종현도 너무 이쁘다고 하던데


저런옷은 어느 여성이 입어도 치명적인 매력 발산일듯 합니다.


어깨끈도 얇고 아슬아슬한게 살짝 섹시함도 보여주는것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핑크색 윈피스인만큼,


귀엽고 단아한 이미지가 더 돋보일것 같네요~


더불어 이종현의 셔츠와 전체적인 필도 살짝 어둡지만,


무게감있고 남자다운 미를 선보이는것 같습니다.


이런 패셔니스트 커플 같으니라고..


역시 꽁이 커플의 패션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살짝 상기되어 붉어진 공승연의 얼굴 ㅎㅎ


카메라가 있긴하지만 


그것보다 서로를 신경쓰느라 카메라 따위는 


관심 밖일듯 ㅋㅋ


저 장소가 어딘지 참 궁금하네요.


공승연과 이종현이 블루스를 추는 잔디가 참 이쁘다는 생각도 했고


장소자체가 주는 감미로운 분위기도 한목하는것 같습니다.



결국 소원권을 써서 볼에 뽀뽀를 했지만


뽀뽀는 사실 요즘 세상에 귀여운 수준이고


진한 키스를 했다면 더 리얼한 느낌이었을텐데 아쉽네요 ㅋㅋㅋ


우결을 재미있게 보는 한명의 팬으로써 


딥키스 정도는 해줘야 진정 우리 결혼했어요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우결 제작진은 늘 새로운 이야기로 저같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지만,


출연자들에게도 사랑 표현의 정도를 보다 폭넓게 허용해되 되지않나 싶어요~~


이렇게나 이쁜 커플은 드라마에서도 보기 힘든듯~~



맨발의 공승연과 이종현 꽁이커플은 화보나 다름없네요.


공승연의 자세가 살짝 어색하긴하지만


목에 거는 팔은 자연스러운것 같습니다.


여름이 아니라 가을이었다면 정말 시원한 바람과 함께


서로 좋아하는 마음담아 최고의 블루스를 완성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이종현의 기럭지가 정말 멋지네요 ㅋㅋㅋ


그리고 저 빈테이블과 한께 두사람이 안고 있는 모습은 


그림의 한장면,


영화의 한장면이라 해도 손색없을 만큼 참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이러니 우결을 안볼수 없죠~~


또한 요즘 육성재와 조이 커플의20대 초반의 러브스토리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던데~


역시 풋풋한 나이들이라는 생각이 드는게 


나이를 먹었나 싶네요;;ㅠ.ㅠ


둘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는 너무 귀여운데


저는 개인적으로 꽁이커플의 스토리가 제 나이때와 더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도 우결에서 더욱 달달하고 아름다운 에피소드들이 많이


나오길 바라며 이만 배아픈 포스팅을 마칩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