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우결에도 역시 가장핫한 커플은 이종현과 공승연이네요,


김소은과 송재림은 그저 공사용 안전점퍼와 함께 시암리로 거의


유폐당한 수준..


그리고 헨리와 예원은 오늘 너무 웃겼어요


유행어 생겼다면서 헨리가 예원 놀리는데,


아니아니랑, 너이거 맘에 안들지 막 그러는데,


저번에 이태임이랑 욕설 논란 동영상 보고나서인지


연상되서 빵터졌었습니다 ㅋㅋㅋ



여튼 이번엔 일본 아라시야마의 명물이라는 인력거를 타고 


일본여행의 말미를 장식하네요.


햇병아리같은 코트가 참 잘어울리기 힘든데 공승연 이종현 둘다


패션이 잘어울리는듯 ㅎㅎ


그리고 인력거 아저씨의 한국말로 안전벨트라고 말해주는 센스!!


한국사람들이 많이 여행가는 곳인가보네요 아라시야마는 ㅋㅋ



생각해보니 처음 이 둘이 만나서 일본으로 신혼여행 갈때만해도 


엊그제 같은데,


한국도 벌써 따뜻한 봄날씨네요 ㅎㅎㅎ


봄타는 분들은 우결에서 공승연과 이종현 보면 웃플듯 ㅠ.ㅠ




이종현의 익살스러우면서도 신나보이는 표정 ㅋㅋㅋ


서로들 너무 좋은듯,


요즘 공승연의 애교도 마구마구 늘고 있던데,


이거뭐 곰승연이라는 단어는 사라져야할듯,ㅋㅋㅋ


지나가는 일본 남성분은 왠지 홍록기가 생각나는 필인데요 ㅎ



역시 오늘도 터지는 우결의 꽃 박미선의 한마디 ㅋㅋㅋ


그라고 보니 서로 먹을거 먹여주는데도 익숙한것 같네요.


사실따지고보면 방송 횟수가 길어서 그렇지


실제로 일본으로 여행가서 촬영한것 길어야 2,3일텐데 ㅋㅋㅋㅋㅋ


공승연과 이종현의 일본여행으로 미에현이랑 교토랑 해서


방송분량 엄청 우려먹는듯ㅋㅋㅋㅋ




직접 인력거를 끌어보겟다는 아이돌 ㅋㅋㅋㅋ


확실히 남자가 봐도 듬직한 씨앤블루 이종현의 등짝입니다.


역시 운동한 사람답네요 ~~!!!


근데 저 멋진 코트에 일력거를 끌다니 ㅋㅋㅋㅋ

 뭔가 언발라스한것 같기도하고 ㅎㅎ



대나무 숲이 참 멋지게 우거져있습니다.


일본 치쿠린이라는 지역인것 같은데 산책로로도 딱이고,


대나무 향기 가득할거 같아서 좋아보이네요 ㅎㅎ



문제는 2인3각 ㅋㅋㅋㅋ


뜬금없이 왠 이인삼각을 ㅋㅋㅋ


안그래도 둘이 달라붙어서 안떨어지는데,


제작진은 얼마나더 가까워지길 원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이종현이 키가 크니까 뭔가 그림 잘 사는듯 ㅎㅎ


공승연 신발이 스니커즈같은데 깔끔한게 이쁜듯싶네요 ㅎㅎ


하지만 양말은 검은색ㅋㅋㅋㅋㅋ



이거 뭐 어릴때 운동회때나 하던걸, ㅋㅋ


일본에 신혼여행까지 가서 하게될줄


두사람은 몰랐을거에요 ㅋㅋㅋ


근데 너무 자연스럽게 어깨에 손이올라가고


허리에 또 손이 감기는 제작진의 노림수!!!



뭔가 공승연 얼굴이 발그레 해진것 같네요 


그리고 뭔가 폭 안긴듯한 느낌!?!ㅋㅋㅋㅋㅋ


이종현이야 뭐 늘상 광대승천이라 ㅋㅋㅋ


한시도 웃음을 잃지않아요, 


손도 크니 듬직해 보입니다~~


역시 기타치는 사람의 손인가요 ㅎㅎ 아니면 운동하던 남자의 손인가요 ㅎㅎ


이제 마포의 신혼집에서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것 같던데,


다음회가 몹시 기대되네요 ㅋㅋ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