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죠 4월 25일 10시 30분에 우리 손흥민 선수가 있는


레버쿠젠이 쾰른의 홈으로 원정 경기를 가집니다.


분데스리가의 쾰른과 레버쿠젠의 경기 중계 놓치면 안되겠죠 ㅎㅎㅎ


아마도 손흥민 선수이 선발 출전이 예상 되는 경기이니 만큼


18호골에 도전하는 손흥민선수의 멋진 골장면을 기대합니다.


간단히 쾰른과 레버쿠젠의 경기력을 분석해보면 


쾰른은 아무래도 밀리죠... 쾰른의 홈인긴하지만


리그 3위이자 8연승에 도전하는 레버쿠젠의 삼각편대를 막아내기 힘들어보입니다.


특히나 요즘 물오른 경기력을 보이는 레버쿠젠이니만큼 


개인적으로는 쾰른을 초토화 시킬것같은 예상이 드네요.


저번 경기인 하노버96과의 경기에서도 4골을 몰아넣으며 승점을 챙겨온만큼,


이번 경기에도 상승세를 이어갈것 같습니다.





전력은 비교하기가 무색할만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평균실점은 손흥민의 레버쿠젠이 더낮고,


평균득점은 거의 2배가까이 차이가 납니다.


고로 오늘 쾰른과의 경기에서는 손흥민선수의 멀티골이라도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번경기에 혼자만 못넣어서 많이 아쉬울거에요 안그래도 4골차 승리였는데ㅜ


아직 레버쿠젠 라인업은 발표되지 않은것 같은데 붙박이 주전이니 만큼 당연히


출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분데스리가 축구팬들의 투표도 대부분 바이엘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국선수가 뛰어서 더 그런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전력차가 많이 심하죠.


그리고 오늘은 기성용선수가 있는 스완지와 뉴캐슬의 경기중계도 예정되어 있고,


2015 elp의 돌풍의 주역인 사우스 햄프턴과 토트넘의 경기 중계도 있네요.


또 11시 부터는 리버풀과 이청룡의 크리스탈 팰리스도 각각 경기가 있구요 


오늘은 뭐가 볼게 참 많지만,


그래도 손흥민선수의 골을 기대하며 분데스리가 경기를 즐겨야겠습니다.




편의점에서 수입맥주 4캔에 1만원 행사하길래 4개 집어왔습니다.


안주는 역시 치킨이겠죠 ㅋ


그래도 토요일 밤경기라 맥주랑 치킨을 뜯으며 맘편히 경기 관람을 할수 


있을것 같네요~~


역시 축구에는 맥주죠 ㅋㅋㅋㅋㅋ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