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우결의 헨리와 예원 커플 보다 빵터짐 ㅋㅋ


몰랐는데 지금 우결 방송나오는 촬영 분량은 


꽤 오래전에 찍어둔거였는지,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논란에 대한 내용도 


오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나올줄은 몰랐네요



저번에 헨리의 프로포즈 할때 예원한테 뽀뽀 그렇고 


이분 역시 캐나다 사람이 맞는듯,


아님 우결수위가 높아진건지 막들이대는데


왠지 매력있는듯 ㅋㅋㅋ


근데 예원은 입술을 숨겨버렸네요 ~~



헨리가 부모님을 만나러 캐나다에 가있어서,


오랫만이라는데 진짜 어색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캐나다가 있는 동안 


핫했던 예원과 이태임의 욕설 논란이 있었던터라,


헨리도 나름 신경 많이 쓰였을듯,




욕설 논란을 떠나서,


이 장면에서는 헨리가 참 멋져보이더라구요.


다알면서 위로해주는데,


술도 사오고 메이플시럼도 사오면서 


힘들때 기대라고 하면 없는 감정도 생길듯,


한창 히들고 위태로울때 따뜻한 손내밀어주는 사람에게


마음기울어질때가 있잖아요



애시당초 욕과 관련된 일이 없었으면 좋았을텐데,


이미 벌어진터라,


그래도 이렇게 공개적으로 예원을 위로해주는 헨리가 참


갠찮아보였어요 ㅎㅎ


소화안될까봐 죽도 사가지고 오고,


여튼 센스쟁이!!



가슴짢한 자막 ㅋㅋ


역시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의 센스,


욕논란이후 우결에서도 예원하차 하라고 시청자게시판에


뜨거운 반응도 있었고,


시청률도 오락가락할뻔했는데,


어쨌든 하차까지는 가지 않았네요.




이 커플의 조합도 헨리의 엉뚱함 덕에 나름 재밌는 조합인데,


그동안 공승연 이종현 공이 커플에 밀려서 


큰 주목을못받았던것 같네요.


그래도 이번 우결에서는 꽤 느낌있었던것 같습니다.


헨리는 핸드폰 배경화면이 웨딩사진이네요 ㅎㅎ


이쪽도 레알 사심방송일지도 ㅋㅋㅋ



뭐랄까 이종현 공승현 커플은 처음부터 너무 좋은 


모습들만 카메라에 담기는것 같은데,


이미 뒷방커플이 된 김소은과 송재림은 몸빼 바지와 함께


오토바이타면서


시암리에서 잘 살고 있으니 제쳐두더라도,


예원과 헨리 커플도 나름 새커플인데 죽퍼먹는 모습이 방송에 나올줄이야 ㅋ


그래도 아이돌인데 ㅎㅎ 


가여웠어요 ㅠ.ㅠ 


헨리 완전 재밌어서 좋은데 잘 못먹고 다니나봐요 ㅠㅠ



그리고 주인보다 더 주목받고 있는


예원네 강아지들,


장모치와와인것 같은데 콩딱이와 하트 


삼시세끼의 산체도 그렇고 요즘 예능에는


애완동물들도 많이 등장하는것 같네요.


견종 자체가 작고 너무귀여워서


강아지를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귀엽습니다ㅎㅎㅎ




뭔가 가만히 보고있으면 예원이 헨리한테 끌려다니는것 같은 느낌?


정말 헨리는 종잡을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위로해주다가 깨알같은 유행어 디스 


올해 최고의 유행어라며 ㅋㅋ


"아니아니"와


아무거나 같다 붙여도 말이되는 "맘에 안들죠?"ㅋㅋㅋㅋ



예원과 헨리 부부의 신혼집은 


약간의 개조를 가미한 한옥이네요.


종로어디인것 같은데 집이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특히 화장실이 완전 신식!!


제작진은 이런 신혼집을 어디서 구해오는건지 


능력자인듯!!



그리고 처음알게된 땅따먹기도 외국에 있다는 사실!!


우리나라에만 있는건줄알았는데,


똑같진 않더라도 다른 나라에도 이런 류의 게임이 존재한다니 


역시 사람 사는건 다 비슷한가봐요 ㅎㅎㅎ


hopscotch로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사방치기 놀이라고 나오네요~~


이렇게 hopscotch란 영어단어 하나 배울줄이야;;;


여튼 새로운 신혼집에는 마당도 있고, 


예원 강아지인 콩딱이와 하트도 놀기 좋을만큼 넓직한 집이라 


고즈넉한 매력과 한옥이 주는 여유로움이 참 좋아보니에요




마지막 사진은 오늘 우결에서 가장 빵터진 장면 ㅋㅋㅋ


올해 상반기 가장 핫했던 그말,


 마음에 안들죠? ㅋㅋ


정말 헨리의 센스는 대박인것 같아요ㅎㅎㅎ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