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이쁜 커플입니다.


제가 봐도 부러워요 제길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풍문으로 들었소도 자주 보는데 공승연이 요즘 대세인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번 우리결혼했어요의 핫한 광대승천 커플인 이종현 공승연의 일본 신혼여행의


마지막인 교토 데이트입니다.


어제의 공승연의 핑크색 코트와 이종현의 갈색 코트는 사라지고,


병아리 같은 노란색 코트가 등장했습니다.


이종현의 반코트는 멋지네요~


물론 둘다 잘생기고 이뻐서 겠지만요~~


그리고 어딜가나 챙기는 트레블북을 위한 저 폴라로이드는 아마


이번 우결 때문에 엄청나게 팔릴듯 싶습니다.


특히나 폴라로이드 카메라 케이스가 불티나게 팔릴듯!!


완소 아이템임은 분명합니다.


다만 폴라로이드 필름 값이 ㅠ.ㅠ


여행의 필수품이 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는 이종현과 공승연이 커플 아이템으로 차키와 가방에 달고다닐,


02커플, 및 이니셜 열쇠고리를 직접 만들어서 나눠가졌죠.


연인끼리 이런 아이템하나씩있으면 또 색다를듯한 의미를 가지겠지만,


현실에서 까먹고 안들고 다니면 싸움의 원인이 되기도...


지난번 홍진영과 남궁민의 나몽커플에서보 보았듯이 


커플아이템을 깜빡하거나 잃어버리면 


무서운 상황이 연출되곤하죠 ㅋㅋㅋㅋ



전 우결 제작진의 자막센스가 남다른것 같다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우결을 보면서 자막만 봐도 빵빵 터질때가있어요 ㅋㅋㅋ


서예하던 공승연에게 승사임당이라거나,


사랑꾼이라거나 ㅋㅋㅋ 특히 박미선과 허경환의 멘트들도완전 웃겨요 ~~


그러게 왜 각자 손도 있는데 서로 먹여주는지 ㅋㅋㅋ


티비보고있는 시청자들 배아파서 어쩌나요 ㅠ



약간인 아닌 완전 사심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데이트!!


이커플의 주인공은 이종현이 틀림없는것 같아요


완전 하트 뿅뿅에 그냥 아내 공승연만 보면 그렇게나 좋은지,


이건 분명히 사심에 실제로도 엄청 좋아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입에 아이스크림 살살 뭍이고 닦아주는 공승연을 보면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창한 교토 날씨도 한목한것 같습니다.


저 공승연의 노란색 코트 코디는 아무나 소화할수없을만한 아이템인것 같은데,


치마와 함께 완전이쁘고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



어찌 보면 길기도 했던 신혼여행 분량이었죠 대체 몇주동안 료칸이며 대관람차며 교토 까지 일본 신혼여행을


우려먹는것 같기도했는데,


덕분에 저는 재미있게 보았고,


다음 여행에는 저도 오사카지방에 배낭여행을 가보고 싶을정도였으니까요,


그리고 몰랐는데 이종현은 교토에서 살았었나보네요.


언제나 씨앤블루도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왜 갑자기 이인삼각을...


2인3각은 운동회때나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저렇게나 붙어있고 싶은건지 참 그냥 무조건 부럽습니다!!!!


우결 예고편 상으로 아마도 다음주면 일본에서의 신혼여행이 마무리되고 한국으로 


들어와,


신혼집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공항에 마중나온 공승연을 보면 이종현도 복받은 남자,


물론 연출이라는 기본전제하에 보는거지만,


이렇게 진짜 같은 공이커플이 있을까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이종현 공승연 커플의 우결에서의 대활약을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우결 제작진은 김소은 송재림 커플도 좀 신경 써주길....


예원이랑 헨리는 서로 집도 오가며 노래도만들고 머리도 태워먹으며 요리도하는데,


김소은과 송재림은 이거뭐 귀농생활이라니;;;


한때 가장 핫했던 커플이었는데, 시암리에서 황토바르고있는데 뭔가 짠했어요.


투자좀 해주시길ㅋㅋㅋㅋ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