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에서 공승연이 이종현의 귀국을 마중하기 위해,


공항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었죠~ 


한복패션으로 사진도 찍고, 


슴사임당으로 빙의해 사방님기다렸소를 족자에 써서 


공항 게이트 앞에서 뿅!! 



이 커플 웨딩 화보 촬영했다던데,


그전부터 공승연은 이미 한복을 입고 새색시 모드로다가


공항 마중 이벤트를 준비했었네요~


색동한복이 참 잘어울리네요~



요즘 이종현에 대한 공승연의 애교가 마구마구 늘어가고 있다던데 ㅋㅋㅋ


곰승연이라는 별명은 이제 잊혀질때가 된듯,


쿵짝이 잘맞는 대학생 커플같은 느낌의 우결 생활이 


많은 이들으 즐거움과 더불어 부러움이....


봄인데 ㅠ.ㅠ



은근히 많이 나오는 공승연의 서예 실력!!


문진이나 서예용 붓을 보니 하루이틀 취미 삼아 한것 같진 않네요.


게다가 족자는또 어디서 구했길래 


여튼 공항에서 받는 이종현은 뭐 ㅎㅎㅎ


예뻐 귀여워를 마구마구 남발하겠죠~!!!



신혼여행이 끝나도 아직 신혼집도 안들어갔던데,


대체 몇주를 일본 여행으로 우려먹은건지 ㅋㅋ


그래도 이제는 이종현 공승연 커플의 우결 촬영이 한국에서 하니


곧 신혼집과 웨딩화보를 볼수 있겠네요


누군가 자신을 위해서 마중나와준다면,


참 행복한 일일텐데 말이죠,


장소가 공항이든 버스정류장이든 말이요~


아침 댓바람부터 기다린것 같던데~


참 좋아보이는 커플이에요^^



어떤 남자라 저렇게  아름다운 여자가,


자기를 위해서 공항에 꽃과 환영의 서예작품을 들고 있다면


반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공승연이 엄청 청순하게 나왔네요~


공항패션이 나름 특이한듯 ㅎㅎㅎ


공승연의 베이지색 통바지와 더불어,


민트색 가방도 멋진 포인트가 되네요^^



얼굴을가렸지만,


눈만 보아도 입과 광대가 최대치로 승천해있다는것을 


누구나 느낄수있는저 눈웃음 ㅎㅎㅎㅎ


정말좋긴한가봐요 ㅎㅎ


헨리와 예원 커플은 헨리가 마구마구 들이 대던데,


우리 상남자 이종현씨는 언제 쯤 마구 들이대고 


공승연과 뽀뽀도 해볼라나 ㅎㅎㅎ


이제 우결의 방송수위가 상향평준화된만큼,


진도 쫙쫙빼버리란말이죠 ㅋㅋ



방송으로볼때는 몰랐는데,


땡땡이 무늬 티셔츠였네요,


노란 병아리색의 시계도 포인트고 ㅎㅎ


전체적으로 공승연의 패션은


귀여움 아니면 청순함을 추구하는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옷 컬러도 비비드한 컬러나,


파스텔톤으로 주로 나오던데,


전체적으로 안어울리는 패션스타일이 없는것 같아요~~




또한 남편인 이종현은 상남자스타일로다가 


이마가 드러나는 올린 머리스타일에,


약간은무게감있는 코트와 여심을 휘어잡는다는 그 흰셔츠를 코디했네요 ㅎㅎ


예고편 보니까 종현의 흰셔츠에 아주그냥 공승연이 좋아 죽던더~


흰셔츠를 정말 잘소화하는것 같습니다.


역시 등판 넓고 얼굴하얀 남자 !!




분명 아이돌과 신인여배우인데,


서방님 기다렸소라는 말은 약간은 안어울리는것 같지만,


보기에는 너무 좋아보이네요~


저런 서예족자는 살면서 받아보기 힘들죠 ~~


한복입고 찍은 사진이 8장이나 붙어있어요 ㅋㅋㅋ


완전 정성과 노력의 산물



그리고 커플 휴대폰 박살 사건 ㅋㅋㅋ


같은 날 부서지는게 쉽지는 않겠지만,


패널들의 분노와 질투를 많이 유발하였죠~~


근데 왜 이종현은 화장실에서 아내생각하다 떨어트렸을까요ㅋㅋㅋㅋ


무슨생각을 했을지 몹시 궁금하네요 ㅋㅋ



이제 우결의 베이스캠프인,


이종현 공승연 공이커플의 신혼집이 마포구에 생기죠.


페인트칠도하고,


인테리어도 꾸미고.


그리고 웨딩화보촬영한것도 공개될것 같은데,


농염한 컨셉이라고 기사에서 읽은바가 있어서,


이 커플의 웨딩화보고 몹시몹시 기대됩니다!!


요번 주에도 본방사수해야 할듯 싶어요 ㅋㅋㅋ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