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도 찍었죠!!


요즘 가장 핫한 여배우 공승연과,


아이돌 이종현~~~


그들은 너무 달달해서 부러운 우결 라이프!



절대 침대에 안들어가던 공승연이 화보때문에는 


들어가네요 ㅋㅋㅋㅋ


어쩜 저리 잘어울리는지,


24살,26인 남여의 가상결혼이,


왠지 시청자들에겐 


부부생활보다는 뭐랄까..


 데이트 같을까요 ㅎㅎ



꽁이 커플만큼이나 유명한 그 사진기.


바로 노란 카메라 케이스에 담긴


그 폴라로이드 카메라,


공승연꺼같은데, 


일본 신혼여행 때 트레블북을 위해서 사용한것


뿐 아니라 자주 등장하네요 ㅎㅎ


이쁘긴 이쁜듯, 


커플 아이템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것 같아요 ㅋㅋㅋ


내 폴라로이드는 어디로 갔는지.ㅠ.ㅠ


필름값이 비싸서 잘 둔다고 뒀는데 


찾을수가 없네요 ㅋ



쥐가 자주나는 아내를 위해서 마련한,


지압판 ㅋㅋㅋㅋ


지앞판을 지나면 아늑한 그네로 직행!!


이종현이 특별히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해서 꾸몄다던데,


저런집에서 살고 싶네요 !


완전 분위기 넘치는 집인듯




그리고 꽁이 집안의 가훈


아내는 왕!!


집안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가훈이 아내는 왕이라니!


순정남 사랑꾼 이종현 차마 멋져보여요 ㅎㅎ




전혀 예상치 못한 비주얼 ㅎ


바로 집안내 귀신의집!!


일본 귀신의 집에서 가까워진것은 알겠는데


실제로 집에다 설치할줄이야..


이럴땐 찬 엉뚱한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매력넘치네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더라구요


공승연이 잘 못하면 가둘라고 만든건지 참~~



시청자를 너무  감질나게하는 그장면,


손가락 뽀뽀!!


10대도 아니고 뭘 그리 부끄러워하는지 ㅎㅎ


아마도 신인 여배우라 그럴까요 ??


빨리 서로 뽀뽀하길 ㅎㅎ


이커플 빼고 다들 진도가 쭉쭉 나가는데


이쪽은 너무 순정만화처럼 천천히 달달한게 


컨셉인가봐요 ㅠ.ㅠ




공승연은 남편 이종현을 위해서 이리저리 머리를


굴려가며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네요.


저런 여자친구라면 어느 남자가 사랑하지 않을까요.


기타를 치는 남편을 위한 기타 피크랑,


피크 모양의 팔찌,


갸~~ 서로 와이프네 허스밴드네 하면서 


달달한게...


솔찍히 부럽네요 제길...ㅋㅋ


봄은 왔는데 내봄은 언제;;



애교가득 사랑가득 ㅎㅎ 


공승연의 어깨으쓱!!


옷도 베이지색 컬러의 코트에 짧은듯한 치마에


원피스인것같기도한데 제데로 못봐서 ㅎㅎ


이종현이 너무도 매력있는것중에 하나가,


천진난만하게 좋아하는 저 얼굴,


남자가 봐도 이해가 되죠!!


사심인데다가실제로 몹시 사랑하는듯,


가상결혼이 그저 컨셉인듯 ㅋㅋ


일단 출연은 하는데 운좋게 운명을 만난건지도 ~~



씨앤블루의 이종현이 만들었다는,


my miracle,


기타 피크에도 써있네요.


손을 보니 약간은 거친듯도 싶고,


은근히 손톱주변을 뜯는 것같기도하고 ㅎㅎㅎ


남자손다워서 매력있네요!!ㅎㅎ



곰승연 공승연이 립스틸 바꿔바르면서


손에다 뽀뽀해주는 장면 ㅎㅎ


캬~~


그저 부러움 ㅎㅎ


한없이 올라간 입꼬리만 봐도 이종현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알것같네요


손등이 아니었길 바랄것 같네요 ㅋㅋ



그네가 있는집,


이것도 나름 로망인데;


가끔 펜션에 있는 그네에 앉아서 커피가 아닌


맥주를 마시긴했지만,


햇살 가득한 그때의 느낌이 생각나는


장면이었습니다.


커피든 물이든 마시는게 중요한가요.


둘이 같이 있는데 칡즙이라도 맛있을듯!!ㅋㅋㅋ



그리고 이번 우결에서의 메인 이벤트!


바로 공승연의 아버님이 일하시는 레스토랑에서의


꿀같은 전복갈비찜!!!


캬 ㅋㅋㅋ


달달한 로맨스에서 갑자기 먹방으로!!


롯데 면세점 에비뉴엘같던데


완전 맛나보여요 ㅎㅎ


장모님의 보리굴비라니...


난 들어본적만 있는 그음식....


갈비도 먹어봤지만,


전복도 먹어봤지만,


함께있는 전복 갈비찜은 한번 먹어 보고싶네요 ㅎㅎㅎ




공승연 같은 딸이 있다면,


아버지로써 참 이래저래 걱정이 많으실것 같기도하고,


딸래미가 이뻐서 이래저래 신경많이 쓰일듯!!


특히나 여배우라 ㅎㅎㅎ



그노므 이종현의 사랑드립!!


이게 진심인것 같아서 ㅎㅎ


가상결혼을 빙자한 실제 사랑일것 같은건 


모든 시청자들이 느끼는건지도,


가상인데 왜이렇게 가상같지 않은


눈빛과 표정,


사람이 숨길수 없는것중하나가 바로


사랑하는 사람의 표정과 눈빛이라는데,


캬~~


여튼 응원합니다.


우결이든 실제든 이종현과 공승연의 연애는 앞으로도


쭈욱 이어지길!!!




화보찍었다고,


저 저번주 예고편에 나왔던것 같은데


아직도 예고편에 나오네요.


어서 이종현과 공승연의 화보 보고싶네요!!!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