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타이베이 호텔에 관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  


대만 퍼시픽 비지니스 호텔(pacific business hotel)에 관한 글입니다.



어느나라를 가더라도,


왠지 그나라 야경은 보고 싶지요


특히, 높은곳에서 멀리 보이는  전반적인 뷰를.


위치, 가격, 뷰를 통틀어서 이 호텔은 참 잘골랐던것 같아요.



퍼시픽 비지니스 호텔의 1층에는 테이블과 함께 흡연시설이 있습니다.


저도 근처 세븐일레븐에 


마실거랑 먹을거 사러갔다가 잠깐..ㅎㅎ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호텔의 맨 꼭대기 층인 20층에 묵었습니다.


왠지 높으면 좋아요!!



대만 퍼시픽 비지니스 호텔(pacific business hotel)의 복도는


전반적으로 어둡게 조명이 셋팅되어있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복도를 따라


제가 예약한 방에 들어갑니다.



방키를 꽂아넣으면 끝!!


손잡이에는 방해금지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가 필요한


손님들을 위한 팻말이 걸려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침실이죠,


먼저 묵었던 대만 포레버인(forever inn)과는 확실히


크기가 다른 침대와 공간입니다.


어짜피 4박5일중 3일은 거의밖에만 있었으므로


숙소의 소중함이 덜했지만,


마지막날 만큼은 여유롭게 일정을 마치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쉬고 싶다는 목적을


완벽하게 달성하게 해주는 방입니다. ㅎㅎ



벽에있는 인테리어용 액자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일단 들어오자마자 침대에서 뒹굴거리다 정신차리고


이리저리 어지르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거의 건들진 않았지만,


각종 차와 커피, 그리고 유리컵과 커피잔, 받침대, 스티어 등등이 있습니다.


전 와인잔만 사용했네요~



냉장고위의 커피포트와 와인잔,


아래는 냉장고에요 크기는 조그만한 사이즈입니다.


compliments water가 2병 들어있죠 ㅎㅎ


과자나 먹을거 같은거 사오셨으면


위에 올려두면 딱입니다~~



세면대는 화장실과 분리되어 침실 옆벽뒤에 있습니다.


샤워룸과 화장실, 그리고 세면대가 각각분리되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동선겹칠일은 없어서 좋네요 


역시 넓어야 편하죠~~



퍼시픽 비지니스 호텔의 옷장입니다.


여기도 사실 거의 사용은 안했습니다만,


카운이랑 슬리퍼정도만,


옷을 다릴이유가 없어서 ㅋㅋㅋ


비지니스 호텔인 만큼


정장이나 셔츠를 가져가신분들은 따로 드라이클리닝


룸서비스없이도


간단히 셔츠나 바지를 다릴수있습니다.



간단한 탁자와 티비입니다.


티비는 파나소닉이었던듯,


포레버인의 티비는 삼성거였는데 틀어본적이 없엇습니다.


물론 여기도 마찬가지구요 ㅋㅋ



적당한 사이즈의쇼파~


서로 비스듬이 앉아서 이야기나누며 맥주든 와인이든


한잔하기 참 좋습니다.


바로앞에는 원형의 탁자가 있어서


쿠션하나 올려두고


 발을 올려놓아도 편합니다.



샤워실입니다.


사진이 너무 좁게 나왔는데


공간도 넉넉하고 


샴푸 린스 바디샴푸가 있습니다.


샤워실은 크게 특징적인것은 없었어요 



쇼파 앞의 탁자에는


호탤 대표의 이름이 써진 웰커밍 카드와 함께


미타 펑리수 2개 그리고 땅콩과자같은게 2개 들어있습니다.


딤섬익히는 만두찜통을 저렇게도 사용하더라구요~


행여나 갖고싶으시면 구매도 가능합니다.


진과스였나요 거기 어느 도시락집인가 식당인가에서는


먹고나서 만두찜통을 준다고도 하던데,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나름 느낌이있지만,


전 그닥 가지고 싶진않아서 ㅎㅎ



커튼으로 가려진 베란다,


발코니라면 발코니일까요


저기로 나가면 높은데서 대만 시내를 바라볼수 있습니다.


완전 좋아요 ㅎㅎㅎ


이 포스팅의 맨 첫사진이 바로 해질무렵의 


시내 전경입니다.




그리고 정면 방향에서 오른쪽을 바라보면 


약간은 가려져있지만 타이베이 101타워도 볼수 있죠.


높은데가 좋긴 좋은가봐요~


물론 W호텔같은 고급호텔에 비하면 아쉬운부분이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 맘에들었고,


좁은데서 있다 넓은데로 왔더니 그 만족도가 더 컸습니다.


대만 타이베이로 여행을 생각중이신 분이 있다면


호텔 및 숙소를 비교하실때 한번 같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