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우결에 이슈가 되었던것은,


역시 공승연이 부른 임정희의 눈물이 안났어죠,


sm이라는 기획사에서 가수가 되기 위한 연습생 생활을했던만큼,


노래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하셧을 텐데 


이번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들어볼수 있네요~



이종현의 솔로 기타 실력도 대단하다고하던데,


꽁이부부가 완전 남편은 기타연주를,


아내는 노래를 아주 그냥 쿵짝이 잘맞아요~~



이번화의 우결에서는 공항에서 남편을 만나서,


새로운 꽁이 부부의 신혼집에 찾아 갔죠.


아직 입주라기보다는,


미리방문해서 청소하고 페인트칠 하면서 인테리어를 가꾸는 정도?!ㅋㅋ


하지만 이부부에게 그 힘들다는 새집 단장은 


그저 하나의 데이트일뿐, 



이종현의 침대 위치에 대한 이야기에 


굳어버린 공승연 ㅋㅋㅋ


다른걸 떠나서도 침대위치는 몹시 중요하죠!!


왜 그렇게 정색을 ~~


그리고 베이지색 멜빵바지같은 옷은 특이하네요.


여름에 입으면 완전 시원할듯 ㅋㅋ



여튼 신혼집 자체가 창문이 넓고 햇살이 잘들어오는 구조라서,


침대에서 아침을 맞이하게 된다면 완전 굿잠을 자게 될듯!!!


여름엔 좀 더울지도 ㅎㅎ



10분째 계속 침대를 놓을 위치를 생각하는 남편,


원래 침대를 좋아한다던데,


사실 그위에서 편히 누워있는건 누구나가 사랑하죠 ㅎㅎ


저런집에서 살면 채광이 좋아서 


건강해질듯 싶네요 



아내 공승연의 취향을 그대로 저격한 남편 이종현이 입은 흰셔츠의 마성,


사람이 잘생기고 이쁘고 볼일이라는게 새삼


와닿네요.


흰셔츠가 참 잘어울리고 깔끔한 셔츠남 이종현입니다.


헤어스타일 또한 깔끔 단정한 스타일이라 셔츠로 인해서 얼굴이 확사는듯,


사실 어른들 말씀에 젊을때는 청바지에 흰셔츠만 입어도 멋지고 이쁘다지만,


현실은 뭐...ㅜ.ㅜ



앞치마를 서로 입혀주는 꽁이부부!!


우결 제작진의 자막에 버프라는 단어도 등장하네요 ㅎㅎ


예전부터 느꼈지만 자막 센스 대박인듯 완전 맘에 들어요~~


가끔씩 빵빵터진다니까요 ~~


하지만 흰셔츠 버프는 아무나에게 내리지 않는다는 슬픔이..


공승연의 핑크색 앞치마 이종현은 하늘색 앞치마 ㅋㅋ


둘이 서로 바꿔입어도 잘어울릴것 같은 컬러네요 


그리고 보다보니 머리카락과 손, 발, 등등에 페인트 많이 뭍던데,


열심히 촬영했나봅니다.


이번 화에서 여러번 쥐가난 공승연...ㅋㅋㅋ


안쓰던 근육을써서 그런가요.


남편이 쥐난거 풀어주려고 발마사지해주는데 몹시 부끄러웠는듯,


통통한 발이 귀엽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요즘 우결에서는 남편들의 요리가 대세인가요.


팔걷어 붙이는데 아내의 눈이 띠용띠용!!


이제 서로가 완전 사심방송인듯 ㅋㅋㅋ



여튼 헨리와 예원 편에서도 헨리가 요리 완전 잘 하던데,


물론 예원도 처음 만드는 감자전으로 요리에 도전하기도 했지만 ㅋㅋ


이종현의 요리 실력도 볼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돌들은 요리도 필수인지 다들 잘하네요~~ 



집중하는 이종현의 오리입술과,


그 입술을 바라보는 공승연의 사랑가득한 눈빛,


어쩌죠 이 커플 너무 너무 사심같아 ㅋㅋ


맨날 서로 연락하고 지낼것 같아요 ~~


촬영때만 만나면 아쉬워서 어떻게 살지 원 ㅋㅋ



드디어 요리가 완성되었네요.


매콤해 보이면서도 간단히 만들수 있을것 같은데,


맛은 어떨지 ㅋㅋㅋ


포스팅하는데 왜 배가 고플까요 ㅠ.ㅠ


나도 누가 맛있는 요리 해주면 좋겠다는..흠...ㅠ.ㅠ



그리고 역시 페인트칠 후에는 소맥한잔이죠 ㅋㅋ


어쩜그리 잘맞는지,


마트에 장보러갔을때 싫어하는 과일들도 똑같고 


핸드폰도 같이 깨지곸ㅋㅋ


완전 운명이네요 운명 ㅋㅋㅋ



너무 재밌고 달달하게 보고 있다보니,


이커플 실제로 결혼하면 축의금이라도 내야할판 입니다. ㅋㅋ


언젠가 꽁이부부도 우결에서 하차할 날이 오겠지만,


그 후에는 아에 공식연애를 해버렸으면 ㅋㅋㅋ


다음화에는 공승연의 아버지가 나오신다던데,


 어떤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하네요 ㅎㅎ






















관련 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