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기만한 시암리에서의 마지막 밤입니다.


이로써 우결에서 송재림과 김소은 커플은 하차하네요.


시작 할때 부터 센스넘치는 커플로 등극해서


시청자들을 재밌게 그리고 오글거리게 해주던 참 유쾌한


두사람이었는데 이렇게 또 마지막을 장식하네요.



그노므 미션카드가 뭔지..


사실 만남에는 이별이 있다는 진부한 말이 아니라도,


시청률과 전쟁을 하는 방송이고,


또한 그 방송의 출연자인만큼 어찌보면 일이기도 하기때문에


언젠가 우결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할거라고


시청자도 송재림 김소은 커플도 알고있었지만,


막상 닥치니 참 아쉽네요.


하차할땐 하더라고 시암리는 왜 보내서


뒷방커플로 만들었는지도 잘 모르겠구요




소림커플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결혼생활이 담긴 앨범을 보니


나도 우결 참 열심히 봤구나 싶은 생각도 드네요.


김소은과 송재림이 오기전에는 약간 정체기가 있었다고해도


무방할 만큼,


우결에서 크게 인상적인 커플이 기억이 안나는데,


방송대상에서 베스트 커플도 수상하고


생기발랄한 연애?혹은 결혼생활을 통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준것 만큼은 참 고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결에서 두 사람이 같이 촬영을 한게 한 1년은 좀 안된것 같기도 한데


많이 친해지고 또한 많은 정이 들었을거라 생각하는데,


이럴때는 미션카드의 하차 통보가 참 얄밉네요.



그러고 보니 저도 우결에서 나온 클레이 사격을 보고


클레이 사격에 관심도 생겼었고,


터키여행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돌아보니 이래저래 참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많이있었네요.


그리고 문뜩 공승연과 이종현의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과 트레블북도 언젠가는 


꽁이 커플의 마지막에 미션카드와 함께 날라오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뭐..아직 신혼초니 이종현과 공승연의 우결 하차는


머나먼 시간의 이야기가 되겠지만요.


그러라고 찍은 사진들이 아닐텐데....



두사람의 터키여행편은 특히 기억에 남습니다.


둘다 이쁘고 잘생겨서인지,


유럽에서의 여행이 꼭 화보같기도 했죠~


또한 먹방 커플로 많은 음식들로


배고프게 해주기도 했고,



그래도 역시 마지막까지 


미션카드를 태워버리는 멋진 커플임에는 틀림없죠~


저 미션카드를 태우는데 속이다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토치에서 나오는 파란색 불이


빨간색 카드와 상당히 대비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추억의 산도라지주,


술을 빼놓을수 없는 커플로


김소은이 우결 초기에 집에서 가져온 산도라지주..


이제 그 술도 마지막 한잔에 담아서 ...



그리고 마지막 촬영후 쫑파티에서의 모습을 보면,


더이상 TV에 나오지 않는다 뿐이지,


둘다 배우인만큼 같은 분야에서 자주 마주치며


사이좋게 지낼것 같네요~


지금보니 오빠 동생같은 사이인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여튼 그동안 즐거움을 줬던 커플인만큼,


고맙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TV와 스크린에서


또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정보

+ Recent posts